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오래먹는 강아지 간식, 칠면조 가슴 힘줄 천연 츄

by :Dian 2020. 4. 29.

굿독 칠면조 가슴 힘줄 츄 

M사이즈(36g), 개당 3600원에 구매.

100% 칠면조 가슴 힘줄을 건조한 천연 츄

 

100% 미국산 칠면조 가슴 힘줄로 만들어진 [굿독 칠면조 가슴 힘줄 츄]

 

검색해보니 여기저기 가격이 다 다르네요~ 가격비교 후에 구매하시는 게 좋겠어요.

 

15g/36g/72g 중량은 3 가지 있어요. (사이즈 S/M/L)

핸드메이드로 제작되기 때문에 중량이 약간씩 다를 수 있다고 해요~ 

 

생긴 건 뼈 모양, 링 모양 2가지예요.

저는 뼈 모양, M사이즈로 구매했어요. 

몇 가지 재료들을 섞어 모양을 낸 츄가 아니라,

진짜 칠면조 가슴 힘줄을 꼬아서 건조한

"진짜 터키 츄"

 

타 브랜드 츄와의 확연한 중량 차이가 있다는데~저는 칠면조 츄는 처음 구매해보는 거라..! 

 

오직 칠면조 가슴 힘줄 100%로 제작되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오랫동안 맛있게 씹을 수 있다고 했는데.... 다른 강아지들 리뷰 보면 1시간 먹었다는데......

콩이는 10분? 정도 먹으니까 사라졌네요. 그래도 다른 간식이랑 비교하면 오래 먹은 거네요.

흔히 애견이라고 부르는 아이들 (말티즈, 푸들, 시츄 등등?)  좀 작은 멍이들은 오래 먹을 것 같아요.

근데 몸무게 10킬로 넘어가면 오래 먹어봐야 20분 도정도 예상해요~

오랫동안은 못 먹었지만, 맛있게는 먹었어요 ^^ 

두 손으로 꼭 쥐고 다 먹을 때까지 한눈 한번 안 팔고, 여기에만 집중하더라고요 ㅎㅎ

 

상품 판매 상세페이지에는, 

100% 칠면조 가슴 힘줄로 만든 천연 츄라서 모든 아이들이 다 좋아합니다~

라고 하네요! 엄청난 자신감이군요~근데 정말 잘 먹긴 하더라고요. (엄지 척)

 

등록 성분량

조단백질 : 79.09% 이상

조지방 : 10.19% 이상

조섬유 : 0.01 이하

조회분 : 1.56% 이하

칼슘 : 0.03% 이상

인 : 0.32% 이상

수분 : 8.33% 이하

 

굿독 칠면조 가슴 힘줄 츄 

-무 첨가제

-치아건강에 도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

 

칠면조 효능

육류로는 유일하게 세계 14대 슈퍼푸드에 선정.

고단백, 저열량으로 비만 강아지에게도 급여 가능.

고지혈증, 동맥경화에 이로운 불포화지방산과 칼륨이 풍부.

콜레키스토키닌 호르몬 분비 촉진--> 포만감을 지속.

행복물질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시키는 '트립토판'이 풍부.

 

 

보통 오래 먹는 간식들은 소 힘줄로 만든 게 많죠?

저도 소 힘줄 간식은 많이 본 것 같아요.

소 힘줄이랑 칠면조 힘줄이랑 비교하는 그림이 있어서 한번 가져와봤어요.

 

소 힘줄 : 힘줄 자체가 두껍고 질겨 소화가 어려움.

칠면조 힘줄 : 얇은 칠면조 힘줄을 겹겹이 쌓았기 때문에 소화가 쉬움.

 

차이점을 보니까, 특히 소형견에게는 칠면조 힘줄이 더 좋겠네요.

 

맛있게 잘 먹어서 기분이 좋아요.

사료를 다 먹어가서 사료 새로 주문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칠면조 힘줄 츄! 

한 번도 안 먹어본 거라서 잘 먹을지 몰라서 2개만 사봤는데, 엄청 잘 먹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몇 개 더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해요ㅎㅎ

 

오래 먹는 간식, 치석제거에 도움되는 간식 찾고 계시면 칠면조 츄 추천드려요!

다른 간식에 비하면 오래 먹고, 기호성도 좋아요~

소가죽 껌 대체재로도 좋은 것 같아요.

사이즈가 3가지라 소형견, 중형견, 대형견도 모두 먹을 수 있어요.

 

프레스키 터키츄도 유명하네요.

모니터 화면으로 보기에 생긴건 비슷하네요. 

다음번에는 이 제품도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ㅎㅎ

 

 

 

[강아지 껌 추천] 윔지스 덴탈껌으로 치석제거해요!

성분좋은 강아지/개껌 #윔지스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리뷰# 오래 씹는 개껌으로도 유명하죠? 웬만한 껌은 사주면 금방 슥삭~이라 한참 알아보다가 윔지스 껌을 발견! 강아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

yaong1meong1.tistory.com

 

[강아지 간식 추천] 애견수제간식 고메 스테이크 연어맛

같은 간식을 몇 번 반복해서 사주다 보면 반응이 시들시들해서, 매번 새로운 간식을 찾아 헤매는데요. 쿠팡 정기배송을 애용하는 저는~~~ 정기배송 가능한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구경하면서, 고르려고 해요. 포장도..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