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간식 추천] 애견수제간식 고메 스테이크 연어맛

by :Dian 2020. 3. 31.

같은 간식을 몇 번 반복해서 사주다 보면 반응이 시들시들해서, 매번 새로운 간식을 찾아 헤매는데요.

 

쿠팡 정기배송을 애용하는 저는~~~

 

정기배송 가능한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구경하면서, 고르려고 해요.

 

포장도 깔끔하고, 용량에 비해 가격도 괜찮아서 장바구니에 얼른 담았죠~~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들도 잘 먹는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했는데요~

 

콩이도 잘 먹어서 기분이 좋네요. 꺼내들면 후다닥 달려와서, 빨리 달라고 난리예요!

 

앉아도 안 주면, 철퍼덕 엎드려서 기다려요.

 

 

 

고메 스테이크 / 연어맛 300g

 

 

  •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한 슈퍼푸드
  • 풍부한 아미노산
  • 면역력 강화
  • 대사기능을 원활하게 함
  • 피모 건강 UP!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제품 설명

  • 청정지역 노르웨이산 연어를 사용한 '리얼 스테이크' 애견 간식
  • 정성스럽게 손수 직접 만든 '핸드메이드 스테이크' 애견 간식
  • 저온 숙성 건조로 신선한 맛과 영양을 유지한 '맛있는 스테이크' 애견 간식
  • 천연 콜라겐 마블링으로 피부까지 생각한 '건강한 스테이크' 애견 간식
  • 인공 첨가물 NO! 인공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습니다. 
  • 향미제 X, 인공색소 X, 보존제 X
  • 높은 기호성 : 입맛이 까다로운 애견에게도 좋습니다.
  • 저온 숙성 건조 : 신선한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습니다.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가져온 내용입니다)

 

 

 

겉 포장지를 뜯으면 개별 포장으로 4팩이 나옵니다.

 

각 포장지 안에는 실리카겔이 들어있고요.

 

포장도 위생적으로 잘 되어있어요. 뜯고 자세히 봐도 제품상의 문제는 없는듯하네요!

 

마블링이 맛있어 보여서, 냄새도 한번 맡아봤는데,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간식은 막대 모양의 고기 간식들에 비하면 상당히 큼직한 편이에요~

 

근데 아주 부드러워서 손으로도 잘 찢어져요. 말랑말랑합니다.

 

포장 하나 뜯으면 5개 나오네요. 근데 개수가 다 똑같이 들어있지는 않아요.

 

지금까지 몇 번 구매했을 때 보면 매번 좀 다르더라고요. 어떤 건 5개, 어떤건 3개, 어떤건 4개 이런 식으로 요~

 

 

 

저는 한 번에 2개 정도 주고, 나머지는 플라스틱 통에 담아둬요.

 

이렇게 며칠 담아놔도 딱딱해지거나 변하지 않고, 그 상태 그대로네요.

 

 

 

콩이는 훈련용 간식으로 주고 있는데, 아주 좋아요.

 

약간 질린? 관심 떨어진 간식 들고 앉아!! 를 외치면, 반응이 뚱하거든요 ㅋㅋ

 

마치, "내가 그거 먹으려고 앉아야 하나? 흠.. 굳이? 안 먹고 말긔 ^^"이러는 것 같은...

 

근데 이건 꺼내 들기만 하면 엉덩이가 바닥에 가서 달라붙어요 ㅋㅋㅋ자동으로 앉아서 손까지 주는...!

 

 

 

맛있게 먹고 행복한 표정 ♥ 저는 보통 산책 다녀와서 준답니다~

 

특별한 간식/ 보상용 간식/ 훈련용 간식으로 추천해요.

 

사이즈는 3가지 타입으로 나오네요.

 

저는 스테이크 타입으로 먹였는데, 소형견들은 슬라이스 타입이나 큐브 타입이 좋을 것 같아요.

 

 

 

처음 구매했을 때보다 고기가 얇고 작아진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워요.

 

물론 총중량으로는 차이가 없겠지만요...

 

예전엔 더 두툼하고 큼직한 걸로 2개 정도 들어있었는데, 지금은 전보다 얇고 폭도 좁아졌는데 5개니깐요.

 

개인적으로는 큼지막한 게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지금보다 더 얇아지거나 작아지진 않았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