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치석제거 간식, 에스카도로시 돼지귀 슬라이스

by :Dian 2020. 4. 18.

국내산 수제 애견간식

에스카도로시 돼지귀 슬라이스

 #모질 개선 #성장강화 #영양식

 

돼지 귀 슬라이스.. 다소 생소한 간식이죠? 저는 처음 접하고 약간 충격이었어요. 

구매한지 좀 된거라서 이제 2개 남았네요 ㅎㅎ

 

 

돼지귀 슬라이스가 강아지에게 어떻게 좋을까?

 

-신선한 돼지고기 원육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간식이에요.

-쫄깃한 식감으로 스트레스 해소 및 치석제거에 탁월하다고 해요~

-비타민B1, 필수아미노산, 철분, 리놀레산이 풍부한 영양간식입니다.

-콜라겐 성분이 많아 모질 개선 및 골격근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도로시 간식 포인트

 

-자연에서 찾은 좋은 재료 사용

별도의 가공 없이 깨끗한 재료를 사용해 만듭니다.

성분은 돼지고기 100%라고 나와있네요~

 

-좋지 않은 첨가물을 최소화

재료 본연 맛에 충실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맛을 속일 수 있는 설탕 같은 감미료를 최대한 적게 사용했습니다.

 

-특허기술과 좋은 레시피

도로시만의 건조방식을 사용해 방부제 없이 맛있는 간식을 만듭니다.

특허청에 등록된 도로시만의 기술입니다.

 

*급여 시 주의사항*

반려견에 따라 (특히 5kg 이하의 소형견) 씹지 않고 삼키면 목에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해요.

3개월 미만 반려견은 먹으면 안 돼요~

급하게 먹거나 과식하면 구토, 설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보관법*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할 것.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일내 급여할 것.

냉장 보관 후 급여할 때는 찬기운을 없애고 급여할 것.

 

 

이렇게 생겼어요. 생김새랑 크기는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냄새는 거의 무향에 가까운듯해요.

엄청 딱딱합니다확실히 치석제거 효과는 있겠어요.

개는 구강구조가 딱딱한 음식을 먹어야 하는 구조라던데, 치아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콩이는 안 먹네요. 입맛에 안 맞는지, 단 한 번을 안 먹어요. 이런ㅠㅠ

그래서 산책 갈 때 갖고 나가서 만나는 강아지들 주는데요~~ 걔넨 잘 먹어요ㅋㅋ

 

그러고 보니 콩이는 예전에 [토끼귀 닭가슴살말이] 간식도 안 먹더라고요. 특이한 건 안 먹나 봐요;

근데 콩이가 안 먹고 바닥에 굴러다니는 거 나비가 주워서 먹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당황

 

에스카도로시, 여기 돼지귀 슬라이스 말고도 간식 종류가 아주 다양하더라고요 ㅎㅎ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식 종류 한번 구경해볼까요??

 

 

#큐브타입 (훈련용 간식, 노즈워크용 간식으로 좋겠어요.)

-광어 큐브, 블루베리 큐브, 연어 큐브, 오리고기 큐브, 황태 큐브

 

 

#원물 건조 간식

-황태 순살, 닭가슴살, 돼지귀슬라이스, 오리날개, 오리목, 양목, 오리도가니

 

 

#베이커리 간식

-블루베리 베이커리, 연어 베이커리, 오리고기 베이커리, 황태 베이커리, 연어 고구마츄

 

 

#대용량 간식 (보양간식)

-오리날개, 오리도가니, 오리목, 양목, 한우허파

 

 

 

★강아지 간식과 관련된 다른 글

 

[강아지 껌 추천] 윔지스 덴탈껌으로 치석제거해요!

성분좋은 강아지/개껌 #윔지스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리뷰# 오래 씹는 개껌으로도 유명하죠? 웬만한 껌은 사주면 금방 슥삭~이라 한참 알아보다가 윔지스 껌을 발견! 강아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

yaong1meong1.tistory.com

 

 

[강아지 간식 추천] 애견수제간식 고메 스테이크 연어맛

같은 간식을 몇 번 반복해서 사주다 보면 반응이 시들시들해서, 매번 새로운 간식을 찾아 헤매는데요. 쿠팡 정기배송을 애용하는 저는~~~ 정기배송 가능한 제품들을 우선적으로 구경하면서, 고르려고 해요. 포장도..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