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껌 추천] 윔지스 덴탈껌으로 치석제거해요!

by :Dian 2020. 3. 2.

성분좋은 강아지/개껌

#윔지스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리뷰#

오래 씹는 개껌으로도 유명하죠?

 

웬만한 껌은 사주면 금방 슥삭~이라 한참 알아보다가 윔지스 껌을 발견!

 

 

 

강아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 체크가 필요해요

 
콩이 몸무게에는 M사이즈가 맞네요~~
M사이즈는 12~18kg 멍멍이에게 적합해요.
중형견은 미듐 사이즈 구매 추천해요.

 

 

 

윔지스 덴탈 껌 버라이어티팩 M 28개입이에요!

 

원산지는 네덜란드! 믿음이 가네요ㅎㅎ

 

동물성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야채 껌입니다~ 천연원료 껌이에요 ^^

 

성분이 좋아서, 알레르기에 민감한 강아지들을 키우시는 견주분들이 많이 찾는듯해요~

 

 

 

저 위에 보시면 나와있네용

 

그레인 프리, 글루텐프리, GMO 프리! 성분좋다고 알려진 이유가 있네요 

 

​이 사진 오른쪽 밑에 보면 유통기한이 나와있어요~

 

2021년 2월까지라고 써있어요!! 사진엔 짤려서 안보이네요.

 

 

 

콩이 전에도 강아지를 키워봤지만, 아주 옛날이라... 20년 전??

그새 강아지 간식들도 많이 바뀌었더라고요?

 

그때 제가 초등학생이라 잘 몰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그땐 이런 껌은 그다지 없었던 거 같아요~

 

소가죽? 개껌이 다였던 거 같은데~

 

요새는 강아지 껌도 참 다양하게 나오는 듯ㅎㅎ

 

저도 지금 집에 개껌만 몇 종류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껌 색깔은 빨간색, 초록색, 누런색? 이렇게 있는데요~

 

이런 컬러들 역시 인공 착색제 없이 천연색소로 만들어낸 거라 안전합니다

 

천연색소를 내는 성분 : 나토 추출물, 알팔파 추출물

​(스티커 세 번째 줄, 오른쪽 끝에 보시면 나와있는 성분들이요!)

 

 

 

악어 껌 같은 경우엔, 뒤는 저렇게 텅 비었어요 

 

처음에 보고는 뭥미? 했는데..

 

저렇게 홈이 있어야 잘라먹을 때, 이빨 안쪽 치석제거에 도움이 될 듯해요

 

 

 

이게 색깔마다 맛이 다른지 모르겠는데 ㅎㅎ

 

참 의외로 저 노란색 스틱을 제일 잘 먹더라고요?

 

저는 왠지 빨간 칫솔이나 악어가 더 맛있어 보이는데....

 

 

 

신나서 하늘로 궁둥이 치켜들고 껌 씹네요...

 

매우 매우!! 솔직하게 적어보자면, 콩이는 이 껌을 별로 안좋아했어요.. 근데 요즘에 갑자기 잘 먹어요.

 

반대로 예전에 좋아하던 소가죽 껌은 이제 별로 안먹고...그냥 입맛이 그때 그때 다른가봐여...

 

이래서 여러 종류를 사놔야 하나봐여 ㅜㅜ 어차피 유통기한도 넉넉하니까...

 

악어 같은 경우엔 1주일이 지나도 바닥에 굴러다니고 있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란 스틱은 이틀이면 없어지더라고요?... 개취가 있나 봐요!!

 

 

 

전에 분명히 별로 안좋아해서 한동안 안줬는데 지금은 아주 좋아해요. 사진처럼ㅋㅋ

 

금방 다 먹어버리고요 ㅋㅋ 전에 그리니즈 사줬을때도 처음엔 안먹더라구요.

 

처음엔 "이게 모야? 퉤" 이런 반응이었는데, 며칠 계속 주니, 나중엔 잘 먹더라고요.

 

적응시간이 필요한듯..!?

 

 

 

장단점을 적어보자면..

 

그리니즈는 너무 작고, 말랑거려서~~ 금방 다 먹어요 ㅠㅠ

 

사람으로 치면 그리니즈는 새콤달콤 먹듯이 금방 없어지고요.

 

윔지스는 한치?처럼 좀 오래 먹어요!

 

그리고 개님마다 입맛은 다 다르니깐요... 잘 먹는거 찾아주기 대작전★

 

실제로 다른 분들 후기 찾아봤더니..  잘 먹는 애들은 미치더라고요? 

 

기호성은 실제로 먹여보고 판단하셔야 될 것 같아요~~~낱개로도 파니까요!

 

 

 

콩이는 실외견이라 ㅎㅎ 밖에 살아요 ㅠㅠ 그래서 밤에 혼자 두고 집에 들어가기 미안할 때..?

 

더 놀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자러 가야 할 때 ㅋㅋㅋㅋㅋ

 

그럴 때 껌 씹으면서 놀다 자~~ 하고 주는 용도로는 윔지스 개껌이 좋아요~

 

오래 먹으니까!!

 

BUT, 단점은.. 안 땡기는 날은 안 먹고 팽개쳐서 다음날, 그다음 날까지 바닥에 굴러다니기도 함..... 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조금 오랜만에 줘서 그런가?

 

제일 좋아하는 노란 스틱이라 그런지~~ 잘 먹더라고요~

 

사실 저게 무슨 맛인지 궁금해서... 저도 한번 혀로 빨아봤는데요 ㅋㅋㅋㅋㅋ

 

달짝지근한? 감자전분 맛이에요ㅋㅋ

 

소가죽 개껌이 건강에 어떻다 말이 많아서 ㅠㅠ

 

그걸 대체할만한 성분 좋은 껌, 오래 씹는 껌을 찾다가 윔지스를 발견하게 되었죠..

 

하지만 당장은 소가죽 개껌을 완전히 끊지는 못할듯해요ㅠㅠ.. 최대한 줄이는 걸로...!!!

 

 

 

초록색 칫솔도 냠냠!! 이 닦아라 뭉뭉아~~치석제거 해야지~~

 

 

다른 종류의 강아지껌도 보고가세요 ^^

 

[강아지 껌 추천] 구취제거 개껌!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딸기맛

2019.12.05 쿠팡 정기배송으로 구매했어요!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강아지껌 6p, 딸기, 10개 16,830원 벌써 4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지금 10봉지 구매해서 9봉지 먹고, 마지막 1봉지 남은 상태!!! 구매할 때는몰랐..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