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습식사료 내추럴발란스 도그캔 포뮬라

by :Dian 2020. 4. 17.

강아지 주식캔

제품 풀네임 : 내추럴발란스 LID 포뮬라 도그푸드 캔 

오리고기&감자맛!

 

와아 드디어 제가 적는 후기 중에 처음으로!!

내돈콩먹 (내 돈 주고 사서 콩이가 먹은) 후기가 아닌!!!

"친구가 선물로 준" 간식입니다ㅋㅋㅋ하하..

 

아 정확히는 주식캔으로 나온거라 간식용은 아니에용. 정정합니다 ㅎㅎ

다만 저는 자율배식이라 원래 식사량 컨트롤을 안하기 때문에 저한테는 의미가없는 부분이였어요.

저는 제가 생각하는 적당량을 반찬처럼 줬어요. ㅎㅎ

 

 

 

4가지 맛으로 나왔어요.

 

고구마&연어

닭고기&고구마

오리고기&감자

닭고기

 

맛 선택의 기준은? 모르겠어요 ㅋㅋㅋ 친구 생각에는 오리고기&감자가 맛있을 것 같았나 봐요 

저도 집에 있는 캔들이 다 닭고기 베이스라!! 빨리 먹여보고 싶었어요!

 

보통 강아지 캔 보면 20~24개 이렇게 판매하던데, 이건 4개 단위인데 포장이 매우 체계적인 느낌이라 의외였어요ㅎㅎ

 

1개당 170g이에요. 보통 90g~100g짜리가 흔하던데, 이건 꽤 큰 편이에요.

양도 2배 & 가격도 2배

 

 

오리고기&감자 캔의 메인 재료들의 효능 (그레인 프리)

 

오리고기

불포화지방산, 육류 중 유일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질개선에 도움. 

천식, 기관지염, 피부질환에 도움. (ex. 강아지 아토피)

레시틴, 미네랄

 

감자

알칼리성 식품으로 체질 개선에 도움을 줌.

비타민C, 칼륨, 클로로겐산 (폴리페놀의 일종)

 

카놀라 오일

지방산, 비타민E, 오메가 3, 오메가 6, 베타스테롤

 

 

 

내추럴발란스 LID 포뮬라 도그푸드 캔 

 

여기서 'LID'는 무엇인가??

Limited Ingredient Diets의 약자로 주원료 2~3가지 만을 사용합니다.

(식이성 알레르기를 예방하기 위해)

 

 

조단백질 4.0% 이상

조지방 3.0% 이상

조섬유 3.0% 이상

조회분 5.0% 이하

인 0.1% 이상

칼슘 0.1% 이상

수분 78.0% 이하 

 

지금까지 먹여본 그 어떤 캔 하고 비교해도, 수분감이 정말 없어요! 내용물이... 푸석푸석해 보여요.

아래 사진 보시면... 느낌 오실 거예요ㅎㅎ

 

 

유통기한은 바닥면에 있어요. 2021년 11월 1일이면 한참 멀었네요.

사실 지금 이미 다 먹었어요... 의미 없는 유통기한...ㅋㅋ

숟가락도 같이 넣어주네요. 집에 숟가락 많지만~ 기분상 이 숟가락으로 덜어봅니다~

 

향은 훈제향인데요. 강아지, 견주 모두 싫어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제가 맡기엔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어요.

 

그릇에 덜면서 놀랐어요. 엄청 푸석푸석하죠? 수분이 매우.. 부족해 보이는...

첫날은 아무것도 모르고 사진처럼 줬는데 맛있는지 잘 먹더라고요~

저는 아무것도 모르고 옆에서 보면서 잘 먹는다고 기뻐하고 있었죠...

 

근데 다 먹고 1분? 정도 후에 갑자기 켁켁대더니 ㅠㅠ 결국 목이 막혔는지 다 토했어요.

사람으로 치면 고구마나 김밥 같은 거 급하게 먹다 목 막힌 그런 상황이죠..

 

 

첫날 먹고 토하는 안 좋은 경험을 해서 그런지, 그 뒤로 며칠간은 줘도 안 먹더라고요. (솔직한 후기랍니다ㅋㅋㅋ)

저도 어릴 때 한번 먹고 토한 음식은 2년씩 안 먹었어요. 떡볶이, 미역국, 카레요ㅋㅋㅋ

그래서 음.. 이 캔들은 못 먹이는 건가? 하고 50% 정도 포기함..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혹시나 해서, 물만 섞어주거나, 물이랑 날계란 두 가지를 섞어서 줘봤어요.

 

이제 안 좋은 기억이 좀 사라진 건지. 날계란을 섞어줘서 맛있어서인지.

아니면 수분감이 촉촉해져서 먹기가 편해져서인가?

정확한 속마음은 모르겠지만 농도 조절해주니까 잘 먹더라고요ㅎㅎ

 

전반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해요. 기호성, 위생, 원산지(->제품에 대한 신뢰?), 사용된 재료 등

농도 조절해주시는 거 추천해요.. 멍멍이 목 막혀요..ㅎㅎ!!

 

 

 

다른 종류의 [강아지 캔] 도 보고 가세요 ^^

 

(저는 개인적으로 로투스가 제일 맘에 들어요!! 스스로도 왜지..?라고 반문해본다..

저도 먹어본 건 아니지만...... 왜인지 저게 제일 마음에 든다는....)

 

 

[강아지 습식캔] 네츄럴코어 치킨 라이스 캔

[네츄럴 코어 치킨 라이스 캔] (우리집 개님이) 직접 사 먹은 후기 쿠팡 정기배송으로 2/25 배송받음. 24개, 20,484원 사료만 띡! 주면 잘 안 먹을 때가 많아서, 구매하기 시작한 강아지 캔! 시저 캔, ANF캔 등등..

yaong1meong1.tistory.com

 

 

기호성 좋은 강아지 습식캔 ' 로투스 도그 그레인프리 치킨 스튜'

저번에 사료 구매하고 서비스로 받은 캔인데, 만족스러워요!!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사료 추천]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사료 프레이져밸리 집에 있던 사료를 다 먹어가서 재주문했는데 오늘 배송 왔네요 ㅎㅎ 이미..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