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입 냄새 제거해요~ 닥터 덴탈츄 딸기요거트 강아지껌

by :Dian 2020. 4. 24.

#도그포즈 닥터 덴탈츄 강아지껌

#리얼딸기요거트맛 #리얼블루베리 #리얼밀크

#기호성 좋음

 

김콩이가 아기 멍멍이던 시절! 이갈이 시작할 때 간지러운지 가족들 발 뒤꿈치를 꼭꼭 깨물었는데요...

얼마나 아픈데 ㅠㅠ 하지 말라고 해도 따라다니면서 계속했죠. 

그래서 껌 씹으라고 껌을 사줬는데, 무슨 껌을 줘도 3초 순삭이었다는.. 새콤달콤인 줄ㅋㅋㅋ

 

그 시기쯤, 이 껌 저 껌 떠돌다가 주문해본 껌인데 요즘에도 종종 구매하곤 해요!

워낙 말랑말랑한 편이라 보통 개껌을 먹이며 기대하는 효과들, 예를 들어 치석제거 같은?

이런 부분에 대한 기대는 없어요.

다만 어차피 먹이는 간식, 그래도 나름 '덴탈츄'라고 이름 달고 나온 건데,

다른 간식들보단 치아에 눈곱만큼이라도 도움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과

딸기향이 너무 좋음+기호성 좋음. 이런 이유로 종종 구매해요ㅎㅎ

 

품명 : 닥터 덴탈츄 리얼딸기요거트

생후 2개월 이상 전연령견용

 

등록성분

조단백질 9.0% 이상

조지방 1.0% 이상

조섬유 25.0% 이하

조회분 6.0% 이하

칼슘 0.01% 이상

인 0.3% 이상

수분 19% 이하

 

사용한 원료

쌀가루, 생선살, 셀룰로오스, 가수분해 닭고기, 글리세린, 정제 닭기름, 딸기, 요거트분말, SHMP, 향미제, 프락토올리고당, 녹차추출물, 유카 추출물, 보존제, 식용색소, 비타민 합제 (A, B12, D, E), 미네랄 합제 (칼슘, 철, 아연)

 

특징

씹을수록 쫀득한 질감, 구강근육 운동에 도움, 구강질환 예방에 도움

딱딱하지 않아 치아가 약한 반려견들이 먹기에 좋음

 

이 껌은 사람 간식으로 치면 새콤달콤이 아닐까 싶어요.

강아지 간식계의 새콤달콤..!

저도 새콤달콤 엄청 좋아하거든요. 콩이도 새콤달콤 먹을까..?? 기다려!! (눈이 슬퍼 보이는 건 왜지..?) 

 

블루베리맛도 먹여봤는데 그것도 잘 먹더라고요. 

향도 좋고, 콩이도 잘 먹는 간식이라 기분이 좋지만, 확실히 친환경적인 웰빙 간식 느낌은 아니에요.

정말 말 그대로 새콤달콤 같아요 ㅎㅎ 새콤달콤도 건강에 좋은 간식은 아니잖아요?

그냥 맛있는 간식? 그런 느낌의 간식이랍니다.

 

강아지 입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먹여 보실 만한 것 같아요.

물론 근본적인 원인 제거는 따로 하셔야겠지만요 ㅠㅠ

콩이는 입냄새는 원래 안 나는데 먹고 나면 입에서 딸기 냄새나서 저도 뺏어먹고 싶어 져요 ㅋㅋ

 

주로 산책 다녀와서 간식타임 가질 때 주는 간식이에요!

하루에 1개나 이틀에 1개 정도 먹고 있어요.

 

빗질 후에 보상으로 주기도 해요 ㅎㅎ

요새는 날이 따뜻해져서 털갈이 시작이라, 죽은 털 빼내려고 빗질을 열심히 하는 중인데요!

털 빗기 싫다고 잠시도 가만 못 있고 난리난리 치더니

이제 적응이 좀 되었는지 앉으라고 하면 앉기도 하고 점점 말을 잘 듣네요~~

빗질 이거 은근히 재밌네요. 빗에 털 뽑혀 나오는 거 보면 쾌감 장난 아니에요.

이거 모아서 개털 코트 만들어서 동네 길냥이들 줘도 되겠네 이런 생각을 하며.. 오늘도 열심히 빗질을ㅋㅋ

 

 

 

 

 

[강아지 껌 추천] 구취제거 개껌!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딸기맛

2019.12.05 쿠팡 정기배송으로 구매했어요!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강아지껌 6p, 딸기, 10개 16,830원 벌써 4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지금 10봉지 구매해서 9봉지 먹고, 마지막 1봉지 남은 상태!!! 구매할 때는몰랐..

yaong1meong1.tistory.com

 

 

[강아지 껌 추천] 윔지스 덴탈껌으로 치석제거해요!

성분좋은 강아지/개껌 #윔지스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리뷰# 오래 씹는 개껌으로도 유명하죠? 웬만한 껌은 사주면 금방 슥삭~이라 한참 알아보다가 윔지스 껌을 발견! 강아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