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껌 추천] 구취제거 개껌!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딸기맛

by :Dian 2020. 4. 1.

2019.12.05

쿠팡 정기배송으로 구매했어요!

네츄럴코어 하루유산균 강아지껌 6p, 딸기, 10개

16,830원 

 

벌써 4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지금 10봉지 구매해서 9봉지 먹고, 마지막 1봉지 남은 상태!!!

 

구매할 때는몰랐는데, 네츄럴코어 제품이네요.

 

 

 

 

 

한 봉지뜯으면, 6개 들어있어요. 사실 처음 구매하고 놀랐어요. 10봉지나 올 줄 몰랐거든요....

 

받고나서 깜짝 놀랐네요;;; 몇개인지 제대로 안보고 그냥 가격보고 어, 괜찮네. 하고 시켰거든요ㅋㅋ

 

개별 포장이라 깨끗하고 좋아요. 오래 두고 먹이기에도 적합한 포장이에요.

 

유통기한도 2021년 2월 19일 까지네요. 넉넉해요!!

 

저는 다른껌들이랑 돌아가면서 천천히 급여해도, 다음달이면 다 먹일 것 같아요. (2020년 4월) 

 

 

 

 

 

사실 뜬금없이 이걸 산건 아니고....

 

원래 먹이던 딸기껌이 품절이라 어쩔수없이 비슷한거 산다고 이걸 산거거든요..

 

전에 먹이던 딸기껌은 플라스틱 통에 담긴거라~~ 아무리 뚜껑 잘 닫아놔도, 시간지날수록 조금씩 굳더라구요 ㅠㅠ

 

이 껌은 그럴일이 없어서, 포장 부분은 아주 만족스러워요.

 

 

 

 

상품 설명

 

좋은 원료로 만든 하루 유산균으로 반려견의 치아와 장 건강을 한번에~~

  • 건강한 치아
  • 생 유산균
  • 글루텐 프리
  • 생과일

 

 

 

 

  • 입냄새와 치석제거에 도움
  • 소염, 항균 (프로폴리스의 15배)과 위장건강에 도움
  • 미국 FDA인증 천연소재 -> 매스틱 오일
  • 껌 단면의 수많은 기공 -> 급여 시 강아지의 치아 표면을 마사지하여 치아건강에 도움

껌 단면이 확실히 특이하게 생기긴했어요. 뭔가 스폰지 같은 느낌이에요.

 

 

 

 

딸기 껌

 

레몬의 두배!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는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는 팩틴을 다량 함유하고있어, 강아지에게 좋은 간식입니다.

 

 

 

 

 

하루 유산균의 생생(生生) 프로젝트

 

  • 건강한 장을 위한 생 유산균
  • 살아있는 유산균이 장을 건강하게 해주어, 장이 약한 아이 또는 일시적인 증상 호전에 도움을 줍니다.

 

  • 신선하고 알찬 생과일
  • 제품에 신선한 생과일을 사용하여 반려견에게 건강한 비타민 및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유산균 껌이라는데~~~ 정말 유산균 효과가 있을까요?

 

콩이는 원래 즐똥하는 강아지라... 이 껌이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껌 냄새는 엄~~청 좋아요 ^^ 그냥 딸기 냄새가 아니라, 정말 신선한 딸기냄새가 나요.

 

딸기 사탕 같은아니고, 정말 과일 딸기를 잘라놓은듯한 향이에요.

 

 

 

 

맨 처음 사줬을때는 잘 안먹었어요. 

 

그래서 후회했죠,.. ㅠㅠ 6개씩 10봉지면 60개인데.. 60개를 샀는데 안먹다니 ㅠㅠ 

 

이 껌 다 누구주지? 이랬는데, 몇 번 주다보니 이제 잘먹어요.

 

다른 강아지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콩이는 낯설면 안먹나봐요 ㅋㅋ

 

처음부터 잘 먹는 간식은 별로 없는거같고... 다 처음엔 약간 가리다가, 몇번주면 그제서야 적응하고 잘 먹네요.

 

 

 

 

 

이제는 아주 잘먹어요~~ 손으로 잡아줘도 손 안씹고, 껌만 잘 뜯어감ㅋㅋ 기특해..

 

딸기껌 먹인 후에, 콩이 입냄새를 킁킁 맡아보면, 향긋한 딸기냄새가 나네요~~

 

딴건 몰라도, 구취제거용으로는 정말 강추합니다.

 

조금만 덜 딱딱하면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근데 이건 금방 다 먹어요!

 

오래 먹일 수 있는 껌을 찾는 분들은 윔지스 껌 한번 알아보세용ㅋㅋ

 

 

[성분좋은 강아지 껌 추천] 윔지스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강아지 치석제거 개껌 윔지스 껌 리뷰 오래 씹는 개껌으로도 유명하죠 웬만한 껌은 사주면 금방 슥삭~이라 한참 알아보다가 윔지스 껌을 발견! 강아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