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강아지 간식 추천] 탐사 리얼 오메가 트릿 연어&비프

by :Dian 2020. 3. 24.

 

쿠팡 정기배송으로 구매한 강아지 영양식 겸 간식.

 

1박스 2개입

7,920원으로 구매!

 

저는 평소 정기배송을 애용하기 때문에, 정기배송으로 구매 가능한 간식들을 많이 사게 되네요

 

연어+연어 

비프+비프 

연어+비프 

3가지 구성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저는 연어+비프를 선택했어요

 

 

 

 

 

 

 

쿠팡 자체 브랜드 '탐사'에서 나온 강아지 트릿입니다

 

요즘 들어 쿠팡에서 강아지 간식을 검색하다 보면 탐사, 꼬리별과 같은 쿠팡 자체 브랜드 제품이 많더라고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탐사는 고객이 원하는 ‘프리미엄급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PB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다른 분들은 영양제도 챙겨 먹이고 그러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뭐라도 더 챙겨 먹이고 싶은 마음에, 찾아보다가 트릿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직은 멍이가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라서 영양제까지는 안 먹여도 될듯해서, 트릿으로 결정.)

 

활발한 멍멍이라 관절이 걱정되어서 관절 관리에 포커스를 두고 검색했어요.

덤으로 피부도 관리될 것 같아서 더 만족~~

 

 

 

 

 

 

연어

-신선한 알래스카산 연어

-오메가3 연어오일, 초록잎 홍합 함유

-피부건강, 관절 건강에 도움

 

소고기

-신선한 국내산 한우

-오메가3 연어오일, 초록잎 홍합 함유

-피부건강, 관절 건강에 도움

 

 

 

 

 

연어맛

 

연어오일- 피부, 피모의 윤기에 좋음

홍합-뼈와 관절에 좋음

 

 

 

소고기맛 (비프맛)

 

연어오일- 피부, 피모의 윤기에 좋음

홍합-뼈와 관절에 좋음

 

비프 트릿에도 연어오일과 홍합이 동일하게 들어가네요

 

 

 

정사각형에 가까운 모양의 큐브 형태 간식이고요

 

눈으로 보기에 위생상태, 포장상태 모두 청결해 보이네요

 

케이스도 냉장고에 보관하기에 사이즈가 좋아요

 

 

 

노즈 워크용, 간식용으로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사료 위에 뿌려주려고 구매했어요. 반찬 용도랄까요?

 

사료만 주면 잘 안 먹는 강아지들은 이렇게 먹여도 괜찮을 것 같아요

 

 

 

콩이는 처음에는 약간 낯설어서인지, 처음 보는 간식이라서인지 선뜻 안 먹었어요.

 

(막 달려들어서 먹지는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그렇지만 결국 냄새를 맡아보고는... 다 먹었어요^^

 

음.. 막 미쳐 날뛰는? 엄청 좋아하는? 죽고 못 사는? 그런 정도는 아니에요.

 

그래도 주면 남기지는 않네요ㅎㅎ

 

 

 

저는 이런 식으로 한 끼 정도는 사료 위에 5~10알 정도 뿌려서 급여해요.

 

오늘은 소고기~ 내일은 연어~

 

아니면 소고기 4알, 연어 4알 섞어서!!

 

주는 재미가 있네요ㅎㅎ 먹는 재미도 있으려나...

 

 

 

사료는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사료 프레이져밸리 먹이고 있어요. 

 

 

사료에도 트릿이 들어가 있지만,

조금 더 먹이고 싶어서 트릿은 항상 추가로 구매해서 이렇게 밥 위에 뿌려줘요.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사료 추천]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사료 프레이져밸리

집에 있던 사료를 다 먹어가서 재주문했는데 오늘 배송 왔네요 ㅎㅎ 이미 여러 차례 먹였던 사료라서, 받자마자 사진찍고! 올려봅니다 이 포장지 눈에 익는 분들도 계시겠죠? 두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두 가지..

yaong1meong1.tistory.com

 

 

 

 

 

산책 다녀오면 항상 밥을 잘 먹어요. (볼일을 보고 와서 그런 거 같음)

 

 

 

당연한 거지만, 공기와의 접촉시간이 길어지면 딱딱해지니까 바로바로 먹는 게 좋아요.

 

 

밥 옆에 굴러다니는 막대는 껌이에요~

 

식사 후에는 껌도 한번 뜯어주고... 입가심 챱챱~ 치석제거 챱챱~

 

 

[오래씹는 강아지 껌] 윔지스 천연원료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오래씹는 강아지 껌] 윔지스 천연원료 덴탈껌 버라이어티팩M

강아지 치석제거 개껌 윔지스 껌 리뷰 오래 씹는 개껌으로도 유명하죠 웬만한 껌은 사주면 금방 슥삭~이라 한참 알아보다가 윔지스 껌을 발견! 강아지 사이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가 있으니, 구매 전에 사이즈..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