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멍멍이 제품 리뷰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사료 추천]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사료 프레이져밸리

by :Dian 2020. 2. 27.

 

집에 있던 사료를 다 먹어가서 재주문했는데 오늘 배송 왔네요 ㅎㅎ 

 

이미 여러 차례 먹였던 사료라서, 받자마자 사진찍고! 올려봅니다 

 

 

 

이 포장지 눈에 익는 분들도 계시겠죠?

 

두가지 맛이 있어요. 

 

저는 두 가지 모두 먹여봤는데 둘 다 잘 먹어요! 

 

그래서 돌아가면서 먹인답니다~

아니면 그때봐서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한 아이로 선택하기도 해요 ^^

 

하나는 지금 보시는 노란색 포장지 ->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사료 프레이져 밸리 (칠면조&치킨)

그리고 다른 하나는 파란색 포장지 -> 뉴트리언스 캐나디안 퍼시픽 (생선)

 

 

 

저 뽁뽁이로 포장된건 뭔가 했더니, 서비스로 캔을 하나 넣어주셨네요~

 

처음 먹여보는 캔인데 잘 먹을지 궁금하네요~~

 

13kg 정도 나가는 중형견이라서, 저는 제일 큰 사이즈로 시켰어요.

 

2.27kg / 5kg / 10kg 이렇게 3가지 옵션이에요.

 

저는 10kg짜리 시키면 6주 정도 먹는 것 같아요.

 

 

 

사료 원산지는 캐나다예요.

 

좋은 사료들 중 상당수가 캐나다 원산지더라고요.

 

 

 

유통기한도 1년 이상 남은 상품으로 배송 왔어요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은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근데 변질의 우려가 있어요. 상하거나 먹으면 안 된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아무래도 제조하고 시간이 오래 지난 것이니, 따끈따끈한 신상하곤 차이가 있겠죠?

 

그래서인지 콩이도... 새로 산 사료와 집에 있던 다 먹어가는 사료를 구분하더라고요.

 

집에 있던 거 주면 잘 안 먹다가, 새 거 주면 와구와구 먹어요 ㅎㅎ 그래서 섞어서 급여해요!

 

 

 

이 사료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트릿이에요.

 

저희 개가 입이 까다로운 편이라 그런지, 자기 마음에 안 들면 아무리 좋다고 유명한 거 사줘도 안 먹더라고요 ㅠㅠ

 

근데 이 트릿이 간식 대용으로 먹여도 될 만큼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역시나 잘 먹어요 ^^

 

 

 

[강아지 사료]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프레이저 밸리 성분표

 

대표적인 7가지 성분

조단백 38% (고단백 사료)

조지방 18%

조회분 7%

조섬유 3.5%

칼슘 1.1%

인 0.9%

 

이 외에도, 오메가 6, 오메가 3, 글루코사민, 콘트로 이틴, 유산균,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등 함유

 

네, 이 정도면! 성분은 꽤나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이런 잡곡류 담겨있던 통에 강아지 사료를 채워놔요~

 

매번 사료 봉지를 열었다, 닫았다 하면 공기와 접촉해서 사료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요.

 

보관도 편리하고 좋아요~

 

보시다시피 사료 알갱이는 꽤 큰 편이에요. 

 

중형견 사료로는 강추합니다! 개인적으로... 나우 그레인 프리나 ANF 사료는 알갱이 사이즈가 너무 작더라고요.

 

콩이가 씹어먹는 건지 그냥 삼키는 건지 으잉? 의심스러운 사이즈였어요 ㅎㅎ

 

 

 

사료에 대해 총평을 해보자면~~~

 

기호성도 좋고, 배변도 잘합니다! 모질도 매우 좋아짐. 알갱이 사이즈도 마음에 들어요.

 

다만, 몇 살까지 고단백 사료를 먹여도 될까.. 이 부분에 대해선 ㅠㅠ 공부가 필요할 것 같아요.

 

아직 콩이는 만으로 3살이 안됐어요. 그리고 날씬한 편이고요. 주인 눈으로 보기엔 다소 말라 보일 정도?

 

그래서 고단백 사료를 선택한 건데.. 당장은 아주 만족해요^^

 

근데 영원히 이거만 먹고살 수는 없으니~~ㅎㅎ

 

 

밥그릇에 담긴 밥이에요~ 밥 주러 나가기 전에 찰칵! 

 

아, 콩이는 실외견이에요! ^^ 

 

밥그릇에 들어있는 갈색 네모난 것들은 '탐사 리얼 오메가 트릿'이에요~

 

쿠팡 브랜드인 탐사에서 내놓은 강아지 트릿이에요. 

 

저는 밥 위에 저렇게 몇 개씩 뿌려줘요! 그래야 밥을 잘 먹거든요 ㅠㅠ 반찬이 없으면 밥을 잘 안 먹어요~

 

저게 뭐라고... 몇 개라도 저렇게 뿌려줘야 밥맛이 도나봐요 ㅎㅎ

 

 

 

[멍멍이 간식 리뷰] 쿠팡 브랜드 탐사 리얼 오메가 트릿 연어&비프

쿠팡 정기배송으로 구매한 강아지 간식 1박스 2개입 7,920원으로 구매! 저는 평소 정기배송을 애용하기 때문에, 정기배송으로 구매 가능한 간식들을 많이 사게 되네요 연어+연어 비프+비프 연어+비프 3가지 구성으..

yaong1meong1.tistory.com

 

 

이건 위에서 말씀드린! 서비스로 온 캔이에요~ #로투스 강아지 캔 그레인프리 닭고기

 

아무 생각 없다가 받은 서비스라 기분이 좋아요!

 

처음 먹여보는 건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기호성 좋은 강아지 습식캔 ' 로투스 도그 그레인프리 치킨 스튜'

저번에 사료 구매하고 서비스로 받은 캔인데, 만족스러워요!!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사료 추천] 뉴트리언스 서브제로 사료 프레이져밸리 집에 있던 사료를 다 먹어가서 재주문했는데 오늘 배송 왔네요 ㅎㅎ 이미..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