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냥냥이 제품 리뷰

[고양이 고급사료 추천] 인스팅트 생식본능 얼티밋 프로틴 치킨 캣 키블

by :Dian 2020. 3. 1.

일명 [다이아몬드 사료] [금 사료] 라고 불리는 [인스팅트 생식본능 얼티밋] 사료 구매 후기!!

 

오늘 날짜 기준, 쿠팡가

 

800g = 22,570원

4.5kg = 69,590원

 

800g은 구매한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4.5kg 기준으로는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요.

저는 예전에 73,000원 대로 구매한 적도 있어서...

 

 

 

 

겉표지 디자인부터 강렬한.. 마치 호랑이 같은 고양이가 있어요~

갈색에 금색 조합 포장으로, 포장만 봐도 비싸 보이네요.

 

생식 본능에서 나온 사료 종류가 여러 가지인데, 그중에 제일 고단백이에요.

단백질의 95%를 순 닭고기에서 얻었고 부산물은 포함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레인 프리 (무곡물) 사료예요~

 

 

 

사료의 원산지는 미국이에요

 

생식과 가장 비슷한 고급형 홀리스틱 사료입니다.

 

생식으로 식단 제공이 가능하다면 그만한 게 없다고들 하지만,

사실상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기란 쉽지가 않죠...

 

 

 

 

 

저도 무슨 사료를 먹여야 하나 이리저리 찾다가 발견한 사료예요~

 

저는 지금 이게 세 번째 구매네요!

 

 

 

사료 포장지 뒷면인데요~

 

지금 사진에선 잘 안 보이는데 유통기한은 뒷면 상단 오른쪽에 적혀있어요!

 

 

 

다른 사료와 비교해서 3배 더 많은 닭고기가 들어있다고 나와있어요.

인공적인 첨가물, 재료가 포함되지 않았어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구매후기들을 보면,

당뇨를 앓는 고양이들도 이 사료를 먹고 완치되었다는 글들을 접할 수 있는데요.

 

당뇨 사료보다 생본 얼티밋이 더 고단백이라

이 사료랑 생본 캔으로 식이조절을 해주고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왔다는 후기도 발견..!

 

저도 처음 사료 선택 단계에서 아무것도 모르니 ㅠㅠ 뭘 사줘야 하나 고민하며 여러 후기들을 찾아봤었죠..

 

 

 

성분표예요

 

소화건강, 피부건강, 면역 건강을 돕기 위한 천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오메가,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있어요!

 

오메가 3, 오메가 6, 유산균, 타우린 고양이에게 필요한 성분들이 골고루 들어가 있네요

 

아래 사진엔 한글로 표기되어있어요~~

 

 

 

사료는 개봉 후에는 공기와 접촉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아래처럼 플라스틱 통에 나눠서 보관해요!

 

사료 알맹이는 상당히 작은 편이에요~

 

저희 고양이는 4킬로 정도 나가는데, 먹기에 부담 없는 사이즈예요.

 

한입에 쏙쏙 들어가는 사이즈~

 

 

 

 

저는 고슴도치, 고양이, 개 어떤 동물을 키워도 자율배식을 하는데요~~

 

이게 동물마다 성격, 성향이 달라서.. 뭐라 말하긴 애매한데..

 

제가 키웠던, 그리고 현재 키우는 아이들은, 자율 급식해도 돼지처럼 먹지는 않더라고요~~

 

항상 밥그릇에 밥이 있고, 원할 때는 언제든지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인가... 

 

여하튼 그래서 밥을 밥그릇 양쪽에 다 담아줬어요 ^^ 혹시나 왜 밥을 양쪽에 담아주나 궁금해하실까 봐..!ㅎㅎ

 

 

 

 

기름진 느낌은 다른 사료보다 덜하고, 사료 냄새도 다른 사료보다 괜찮은 것 같아요.

 

이 사료를 먹이기 시작하고는 고양이가 간식을 덜 먹네요~

 

예전엔 츄르만 보면 미쳤는데, 요새는 뚱해요ㅎㅎ

 

 

 

 

그리고 예전엔 사료만 주면, 잘 안 먹어서 , 사료에 캔을 섞어줬는데요~

 

그 캔 때문에 자꾸 설사를 하더라고요? ㅠㅠ

 

근데 이 사료는 사료만 줘도 엄청 잘 먹어서, 캔은 이제 아예 안 사요~~

 

 

 

 

 

하루에도 몇 번씩 이렇게 밥그릇 앞에 가서 몇 알 먹고 놀고, 몇 알 먹고 놀고를 반복해요 ㅎㅎ

 

 

 

똥도 잘 누고, 모질이 아주 부드러워졌어요! (똥은 원래 잘 눴지만..ㅋㅋㅋ)

 

모질 개선 용도로 정말 추천해요!

 

턱드름도 거의 없어졌고요~~ 이제 정말 가끔 한두 개 보이는 수준?

 

여러 마리 키우거나, 대식가 냥이가 아니라면, 가격도 감안하고 먹일만한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