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냥냥이 제품 리뷰

강아지&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마도로스펫 가자미트릿'

by :Dian 2020. 4. 1.

마도로스펫 반려동물 동결건조 간식

가자미트릿맛

 

당연히 고양이 간식이라고 생각했는데, '반려동물용'이네요.

강아지도 먹여도 되겠어요!

저도 이걸 지금에서야 봤네요 '-'

 

 

 

마도로스펫의 모든 제품은 자사에서 직접 제조합니다.

 

마도로스펫을 선택해야하는 이유

  • 단일원료 100%
  • 진공동결건조
  • 원료선별 및 동결건조까지 One Pass
    마도로스펫에서 직접 보유한 최신 진공동결건조기를 통해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한 심사와 꼼꼼한 관리를 통해 만들어집니다.
  • 낮은 수분함량과 빠른 회전율
    완제품의 품질을 결정하는 부분은 제품의 수분함량 및 회전율입니다.
    마도로스펫 제품은 낮은 수분함유량과 회전율을 자랑합니다.

 

 

급여방법

 

  • 그대로 주기 : 원형 그대로 향을 맡게한 후 급여.
  • 토핑해서 주기 : 사료, 간식 등 평소에 좋아하는 제품과 섞어서 주기.
  • 물과 함께 주기 : 미온수의 물에 불려 섭취하기 편하도록 만들어서 주기.

급여시, 신선한 물과 함께 공급해주라고 합니다.

 

멸치간식처럼 아무리 염분을 제거했다고해도, 아주 약간이라도 남아있을테니...

이런걸 먹으면 수분섭취에도 신경써줘야 할 것 같아요.

 

 

 

보관방법

 

  • 빛과 습기를 피해주세요.
  • 동결건조제품은 빛과 습기에 취약합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 어둡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세요. 적절한 장소가 없다면, 상온보다는 냉장, 냉동보관이 좋아요.
  • 필히 밀봉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

 

 

 

사이즈 비교! 

 

저는 생각한 사이즈보다 커서 놀랐어요.

 

집에 다른 트릿이 있는데, 이 통보다 작거든요.

 

 

 

 

 

뚜껑을 열면 비닐 장치가 있네요. 밀봉해서 보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어요~~~

 

지금은 부엌 서랍에 넣어서 보관중인데, 이제 날이 점점 더워지니까...

 

빠른 시일내에 먹이던지, 아니면 냉장보관해야겠어요.

 

 

 

 

 

급여 시 주의해야할 사항 몇가지 눈에 띄는게 있어서 적어볼께요~

 

어류베이스 제품의 경우엔 일부 잔가시, 생선 껍질이 남아있을 수 있으니 급여 전 확인할 것!

 

저는 먹이면서 이런건 발견 못했는데.. 주기전에 한번씩 유심히 봐야겠네요!!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하네요

 

보관만 잘하면 천천히 먹여도 문제 없겠어요~~~

 

맛도 엄청 다양하던데, 다음엔 다른맛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처음엔 별로 관심 없는듯 하더니 잘 먹어요.

 

새로운 맛에 눈 뜨는중이에요. 간식의 폭을 넓혀가는중!

 

방에 들어가서 안보일 때, "나비야 트릿먹을래??" 하면 몸을 베베꼬면서 걸어와서 눈은 동그랗게 뜨고 쳐다봐요ㅎㅎ

 

사료에 비해 큰 사이즈인데, 쉽게 부서지네요.

 

한입에 넣고 1초면 없어져요ㅋㅋ

 

아~~~나 사진 찍어야 한다규!! 천천히 먹어!!! 

 

 

 

 

   가자미의 효능

 

  • 비타민 B1풍부 : 뇌와 신경에 필요한 에너지 공급, 뇌 활성화에 효과
  • 비타민 B2풍부 : 염증 방지 및 개선
  • 관절에 효과적
  • 고단백으로 기력 보강

 

 

 

 

[고양이 간식 추천] 울집냥이 최애간식! 아스쿠 저염멸치

김나비 최애 간식 ★아스쿠 저염 멸치★ 츄르보다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츄르를 이긴 저염 멸치!!! 우리가 먹는 멸치는 염분 때문에 고양이한테 적합하지 않아요~ 고양이에겐 고양이 간식용으로 나온 걸로 줘야 해..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