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냥냥이 제품 리뷰

[고양이 간식] 이나바 차오츄르 마약간식

by :Dian 2020. 4. 6.

이나바 차오츄르 참치 맛 시식후기!

 

이나바 차오츄르는 여러 가지 다양한 맛이 많아요.

이것저것 먹여봤는데 지금 집에 남아있는 건 참치 맛이네요!

 

 

사료를 인스팅트로 바꾸기 전에는 츄르라면 정말 미쳤어요~~

(사료가 맛있어서 간식 욕심이 줄어든 거라고 추측 중...)

 

츄르~~ 당연히 지금도 잘 먹어요!! 그렇지만 예전만큼 격한 반응은 아니네요ㅋㅋ 

 

 

[고양이 고급사료 추천] 인스팅트 생식본능 얼티밋 프로틴 치킨 캣 키블

일명 [다이아몬드 사료] [금 사료] 라고 불리는 [인스팅트 생식본능 얼티밋] 사료 구매 후기!! 오늘 날짜 기준, 쿠팡가 800g = 22,570원 4.5kg = 69,590원 800g은 구매한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4.5kg 기준으..

yaong1meong1.tistory.com

 

하루에 4개까지 급여해도 된다고 해요.

저는 예전에는 낮에 하나, 밤에 하나 주다가 요새는 하루에 1개? 이틀에 1개? 정도 주는 거 같아요.

 

 

 

고양이 사망원인 1순위가 신장병/요로계 질병이라는데요.

이게 물을 잘 안 먹는것과도 연관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물을 잘 안먹는 고양이들은 물을 먹이기 위해서, 츄르에 물을 타서 먹이기도 하더라고요~~

 

약 먹일 때 약을 타서 먹이기도 하고요.

 

주요 성분

참치, 참치엑기스, 올리고당, 식물성유지, 다당류, 미네랄류, 감미료(아미노산류), 비타민E, 녹차엑기스

 

녹차엑기스가 대소변 냄새를 억제해 준다고 하는데, 따로 응가 냄새를 체크해보진 않아서 모르겠네요.

 

성분 분석표

조단백질 7% 이상

조지방 0.2% 이상

조섬유 0.1% 이하

조회분 1.5% 이하

수분 91% 이하

칼슘 0% 이상

인 0.4% 이상

 

 

츄르 들고 사진 찍으니까 눈이 츄르만 쳐다보는ㅋㅋ

 

고영희 : 아 그만 찍고 빨리먹자옹!!!!!(답답)

 

 

 

그래 이거당.. 행복...

 

항상 츄르를 먹을 땐 눈이 점점 사라져 가요..

 

실눈 뜨거나, 아예 눈 감고 음미하면서 먹어요. 맛있나 봐요.

 

 

 

저는 츄르를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는데, 김치냉장고 문 열면 뭐 꺼내는지 꼭 쳐다봐요ㅋㅋ

 

일반 냉장고 열 때는 관심 없는데, 자기 츄르가 김치냉장고에 있는 건 알아가지고...

 

고영희 : 후후 나도 알건 다 안다고? 내 간식들의 위치 정돈 다 파악하고있다냥!!!

 

 

냥 : 쭉쭉 잘 좀 짜보쇼잉!! 

 

그러고 보니 그새 많이 차분해지고 매너 있는 냥이가 되었네요..

 

예전에는 이렇게 주다가 물린 적도 있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이빨로 츄르 비닐을 이빨로 막 물어뜯어서

이빨 자국 막 나있고, 구멍도 송송 나있고... 그 구멍으로 츄르가 막 여기저기? 중구난방으로 세어 나옴... ㅠㅠ

그래서 그릇에 짜 준 적도 많아요~

 

그런데 이젠 이렇게 앉아서 얌전히 끝에만 핥짝핥짝 먹다니...!! 발전했구낭 김나비..

 

 

고양이 간식류는 일본 제품이 많은 거 같아요.

아무래도 애완동물로 고양이를 많이 키우는 나라라서 그런지 고양이 관련 산업이 많이 발달된 게 느껴지네요.

 

이제 츄르가 몇 개 안 남아서 또 구매해야 하는데, 이번에는 다른걸 한번 먹여볼까 싶기도 해요.

이나바 츄르 말고 다른 츄르도 구매해봤지만, 아무래도 제일 많이 구매한 건 이나바 츄르 같아요.

 

다음에 새로운 츄르 후기로 돌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