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냥냥이 제품 리뷰

[고양이 간식] '월간스틱' 닭가슴살&연어 츄르

by :Dian 2020. 4. 20.

#브리더랩 월간스틱 닭가슴살&연어 혼합 맛

#무항생제 #닭가슴살 #연어 #기호성 굿굿 

냥이 식량 구매 담당자인 엄마가 사놓은 츄르.

저도 처음 보는 츄르네요. 오호? 원산지가 대한민국이에요!

 

 

지금까지 흔하게 접했던 대부분의 츄르들은 포장지에 일본어로 뭐라 뭐라 쓰여있었는데,

이 제품은 딱 월.간.스.틱. 네 글자가 앞에 적혀있어요. 

 

이름처럼 한 달 동안 먹는 제품이라고 홍보하고 있군요.

매일매일 한 달 분량, 30일간 하루에 하나씩~

30개 낱개 포장으로 한 달간 맛있게 먹는 월간 스틱~

11g짜리 30개로 포장해서 판매 중이에요~

 

그럼 저희 집에도 30개가 있었다는 얘기인데;;; 왜 몇 개 안 남은 걸까요? 

언제다 먹은 거냥..?...+_+

 

 

주원료

정제수, 닭가슴살, 연어, 타피오카, 당근, 브로콜리, 유산균

건강한 유산균과 당근, 브로콜리를 넣고 맛있는 닭가슴살과 연어로 만든 월간 스틱.

 

등록성분량

조단백질 6.9% 이상

조지방 0.22% 이상

조섬유 2.4% 이하

조회분 3.8% 이하

칼슘 0.008% 이상

인 0.05% 이상

수분 87% 이상

 

일일 급여량 

하루 1~2포

 

 

당근과 브로콜리가 들어가서, 야채를 따로 먹일 수 없는 고양이에게 좋을 것 같아요.

뭐 얼마나 들어갔겠냐마는.. 기분 차이^^ 

유산균 첨가로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줍니다.

고양이는 수분 섭취가 부족한 동물이라고 해요 ㅠ ㅠ 

수분 섭취를 위해서라도 츄르를 먹여야 하나 봐요..

 

 

 

쿰척쿰척 먹는 중! 눈빛 레이저 나오겠다.. 무서워ㅋㅋ

먹는 속도는 왜 그리도 빠른 건지 ㅋㅋ 짜느라 바쁨...

 

딴짓하지 말고 얼른얼른 짜라고....

 

 

사실 저는 강아지 고양이 사료 같은 거에 크게 거부감이 없는 편이라, 무슨 맛인지 궁금하면 먹어보고 그러는데요.

(대체 무슨 맛이길래 저렇게 잘 먹어? 싶을 때 맛보곤 하죠 :Dㅋㅋㅋㅋㅋ)

하지만 츄르는 도저히 먹어 볼 엄두가 안 나네요.. 비주얼이 너무 죽 같고 냄새가 비려서....

 

그래서 냄새만 맡아봤는데요~ 

생선만 들어간 게 아니라 닭가슴살이 들어가서 그런가?  

냄새는 좋아요ㅎㅎ고소한 향이네요.

 

#기호성

지금 집에 미아모아(츄르 대체 독일산 간식) 사둔 거랑 비교하면 확실히 월간 스틱을 더 잘 먹네요

이나바 차오 츄르랑 비교해도 비슷하거나 혹은 월간 츄르를 조금 더 좋아하는듯합니다.

 

저 창문 앞 의자는 나비 자리랍니다. 나비 의자 다 됐어요ㅋㅋ

항상 저기 앉아서 바깥 구경을 하곤 하죠.

처음 데리고 올 때는 500g도 안됐었는데, 언제 이렇게 4kg이 넘은 건지 시간 참 빠르네요.

 

#츄르를 대하는 고양이의 자세

아가 때는 츄르 딱 꺼내면 우다다 달려왔는데, 이제는 어허~네가 이리로 와서 먹이거라^^ 이러고 앉아있네요 

음.... 그간 맛있는걸 많이 먹어봐서 애기 때만큼 츄르가 맛있진 않아서 그런 걸까요? 

아니면ㅋㅋ 응 그거 어차피 내 것 ^^ 다 알고있다냥!! 이런 걸까요? 

 

오늘도 츄르 따개로 조련당하는 중이에요.

(츄르를 들고 걸어가며) 저기요, 맛있는 츄르가 왔습니다. 냥님! 한입 해보시죠!

 

 

 

 

----> 고양이 간식과 관련된 다른 글

 

[고양이 간식] 이나바 차오츄르 마약간식

이나바 차오츄르 참치 맛 시식후기! 이나바 차오츄르는 여러 가지 다양한 맛이 많아요. 이것저것 먹여봤는데 지금 집에 남아있는 건 참치 맛이네요! 사료를 인스팅트로 바꾸기 전에는 츄르라면 정말 미쳤어요~~ (..

yaong1meong1.tistory.com

 

 

[고양이 간식 추천] 울집냥이 최애간식! 아스쿠 저염멸치

김나비 최애 간식 ★아스쿠 저염 멸치★ 츄르보다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츄르를 이긴 저염 멸치!!! 우리가 먹는 멸치는 염분 때문에 고양이한테 적합하지 않아요~ 고양이에겐 고양이 간식용으로 나온 걸로 줘야 해..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