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이 냥이 공간 ♥/냥냥이 제품 리뷰

[고양이 건조 간식] 기호성 좋은 '굿데이 네츄럴 게살 슬라이스'

by :Dian 2020. 4. 9.

굿데이 네츄럴 슬라이스 스낵 (게살 슬라이스 30g)

기호성 좋은 고양이 간식 추천

 

 

건강한 웰빙 고양이 간식! 신선한 게살이랑 생선살이 주원료로 사용되었어요.

 

참치 슬라이스랑 게살 슬라이스 두 가지로 나오는데 이번엔 게살 슬라이스로 시켰어요.

이것도 엄청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멸치간식의 강력한 라이벌입니다ㅋㅋㅋㅋ

 

 

[고양이 간식 추천] 울집냥이 최애간식! 아스쿠 저염멸치

김나비 최애 간식 ★아스쿠 저염 멸치★ 츄르보다 좋아하는 간식이에요. 츄르를 이긴 저염 멸치!!! 우리가 먹는 멸치는 염분 때문에 고양이한테 적합하지 않아요~ 고양이에겐 고양이 간식용으로 나온 걸로 줘야 해..

yaong1meong1.tistory.com

음, 일단 최애간식은 단순히 안 남기고 잘 먹네. 이런 차원이 아니라..

진정을 못해요. 빨리달라고 일어서서 손을 막 휘휘 휘저으며 제 무릎을 발톱으로 찍고 ㅠㅠ 

입 벌리고 두발로 서서 어떻게든 간식을 손으로 잡아서 입에 넣으려고 버둥거려요.

츄르보다 반응이 격해요.

 

 

계속 사진 찍으니까, 기다리다가 그냥 가버리네요ㅋㅋㅋㅋ

예전에 이거 한번 식탁에 올려두고 자고 일어나서 다음날 보니까 거실에 게살이 막 흩어져 있었다는...

포장지는 이빨 자국 송송나있고 갈기갈기 찢겨서 굴러다님...

알아서 포장뜯고 간식 섭취ㅎㅎㅎㅎ

 

 

 

왼쪽처럼 3봉지가 묶음으로 된 거 2개 샀어요 ㅎㅎ 총 6개!

꽤 오래갈거같아요. 양이 꽤 많은 편이에요!

엄청 좋아하지만 제가 먹어보니까 짭조름한 맛이 나서. 조금씩만 주려고 해요.

 

얇고 부드러운 슬라이스 간식이라 치아가 약한 고양이, 어린 고양이가 먹기에도 좋아요.

저희 냥이도 이거 처음 먹어 봤을 때가 아마 생후 6개월 정도 되었을 때 같아요.

 

 

고양이의 건강을 생각해서 저지방, 저칼로리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게살에는 고양이의 시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타우린과 키토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었대요~

 

원재료로는 생선살, 소맥분, D-솔리톨, 아미노산, 게살 등이 사용되었습니다.

 

등록성분

조단백 19% 이상

조지방 6% 이상

조회분 7% 이하

조섬유 0.9% 이하

칼슘 0.02% 이상

인 0.1% 이상

수분 18% 이하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급여하시고 냉장 보관하는 게 좋아요~~

 

 

한 봉지 뜯어서 플라스틱 통에 넣어두고 사진 좀 찍으려는데 나비가 슬금슬금 다가오더니 손으로 툭툭 치네요.

결국 저렇게 손을 넣어서.. 손톱 끝에 걸린 거 몇 개 꺼내먹었어요 ㅋㅋㅋ정말 웃김.. 스스로 꺼내먹네요 ㅋㅋㅋ

참고로 이 간식 제품 비닐에는 지퍼백이 없어요~

 

보통 사이즈는 저 위 사진처럼 제각각인데요. 그냥 손으로 당기면 뚝 뚝 뜯어져요 ㅎㅎ생긴 건 오징어채 같기도 하고...

적당히 잘라서 주시면 돼용~ 그냥 줘도 잘 먹긴 하는데, 가끔 너무 급하게 먹으면? 토해놓아요

바닥에 토해놓은 거 누가 발견하고 "어? 나비 토했다." 이렇게 말하는 거 들으면

어디선가 나타나서 토 앞으로 와서 토 내려다보면서 고개 떨구고... 죄인 모드로 변신..ㅋㅋㅋ 

 

전에 참치 슬라이스도 사봤는데 그건 게살 하고 비교해서 훨씬 더 얇고 뭐랄까... 종잇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엄청 얇고 매끈? 하더라고요. 근데 빨~간 컬러가 뭔가 맛나 보이더라고요ㅋㅋ

(사실 이게 대체 무슨 맛이길래 이렇게 좋아하나 싶어서 저도 조금 먹어봤는데.. 그냥 짭조름? 하더라고요?)

 

참치랑 게살 중에 아무거나 끌리는 거 고르셔도 둘 다 잘 먹을 것 같아요~ 기호성 둘 다 좋았어요!

딱히 맛의 차이가 큰 거 같진 않더라고요...?? (저의 입맛엔 그랬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