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간 ♥/리뷰 공간

분쇄기없이 간편하게 원두커피 내리기

by :Dian 2020. 8. 5.

 

커피머신 없을 때 원두커피 내리기

간편하게 원두커피 내려마시기

원두커피 그라인더/분쇄기 없이 내려마시기

 

원두커피 마시고 싶은데 기계도 사야해? 

그냥 간단하게 마실 수는 없는건가? 하는 분들!그 방법, 여기 있습니다!!

 

 

제품명 : 맥심 원두커피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는 엄청 좋아하지만, 원두커피 마실 생각은 없었는데~~ 

우연히 얻은 원두커피!

 

하지만 집에 원두 분쇄기도 없고 ㅠㅠ 이거 한번 해먹자고 분쇄기도 사야하나..? 

하고있었는데..

방법이 있습니다!

 

1. 이마트에서 구매하시는경우~

이마트 원두커피 진열 코너에는 분쇄기가 있어요~

혹시 이마트에서 구매하는 경우엔 거기서 갈아서 갖고 오시면 됩니다~~

 

2. 스타벅스 원두 분쇄 서비스 이용하기

오프라인 이마트 제외, 어딘가에서 산 원두..분쇄할 방법이 없다면?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갈아달라고 하면 갈아줍니다!

몰랐던 분들~~ 신기하죠~~??ㅋㅋ

저도 처음 듣고 정말 신기했다능...!

아니 자기네 원두 구매한것도 아니고, 쌩뚱맞은거 들고가서 갈아주세요~하면 갈아준다고...??

네! 갈아줍니다 ㅋㅋㅋㅋㅋㅋ미안하면 음료한잔 주문하면서 부탁하는 센쑤..!

저도 스벅가서 갈아왔어요!!!

 

(갈기만 하면 끝이냐구요?? 어떻게 내려먹냐구요...!! 하는 분들! 아래 나옵니다.) 

 

 

이 커피맛은 어떻느냐..?

원두커피를 처음먹어본거라~ 평가하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괜찮았어요ㅎㅎ 만족 만족~

 

몇 개월 전에, 우연히 얻은 이 원두때문에.. 

가족 모두 원두커피 마니아로 변신중입니다ㅋㅋ

 

 

제가 해 먹은 방법은 핸드드립 방법이네요

 

장비가 없는 자에겐 최고의 방법...!

 

 

 

 

분쇄한 원두 간편하게 내리기★

 

다이소에 가서 아래 사진 속 제품을 사시면 됩니다~

이름은 '커피 드리퍼' 라고 영어로 적혀있군요..

밑바닥에 구멍뚫린 플라스틱 컵이 들어있어요!

여과종이도 따로 사셔야해요~

가격은 저렴했어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두개 다 해서 대략 오천원정도?

 

이정도면 부담없이 도전해볼만하죠? 

 

내가 앞으로 원두커피를 계속 마실지 안마실지도 모르는데 장비를 다 준비하긴 부담스럽잖아요!

그럴땐 이렇게 간단하게 해먹어요~~ 

 

 

 

 

저는 평소에 라떼를 좋아해서, 진하게 내려서 우유타서 라떼로 먹기도 했구요

그냥 아메리카노(?)로 먹어도 맛이 부드럽고 순해서 부담없어요~

하루에 두세잔 마시는 것 같아요.

 

이 맥심은 진작 다 먹고, 이후에 다른 종류로 한봉지샀다가, 최근에 구매한 세번째 원두커피는 다시 맥심이네용

 

맥심은 뭔가 믹스커피..? 저에겐 그런 이미지가 강했어요.

그래서 사실 원두커피 별로 기대안했는데, (그냥 공짜로 준대서 받음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고 결국 사 먹기까지! 

 

 

 

이제 막 원두커피에 입문한 초보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원두커피를 마신다면, 다양한 원두커피에 도전해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