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간 ♥/리뷰 공간

환절기 좁쌀여드름/피부 트러블 모공팩으로 홈케어

by :Dian 2020. 4. 2.

새해로 바뀐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4월이에요! 

봄이 오고 기온이 올라서 그런가 ㅠㅠ 이마에 좁쌀여드름이 올라왔어요

피부 트러블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으악..

 

매년 환절기마다 반복이에요. 올해도 어김없이 좁쌀 테러가 시작되었다...! 

그래서 작년에 써보고 좋았던 모공팩 다시 재구매~~~

 

 

제품명)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 팩 

구매처) 쿠팡

 

 

 

현재 내 피부의 문제점

 

1. 이마 : 좁쌀여드름 두두두둑

2. 코 : 블랙헤드 빠바바박

3. 나비존 : 모공이 평소보다 두드러져 보임

4. 턱 : 피부가 우둘두둘할때가 종종 있음. 날마다 다른 듯. 뭔지 모르겠음. 화이트헤드인가?

 

 

 

모공, 블랙헤드, 좁쌀 제발 다 사라져 줘 ㅠㅠ 훠이훠이 (주름도....)

 

 

 

[록키스 타이트닝 포어 클린 팩]

 

피지 흡착과 모공 수렴에 뛰어난 카올린 성분과

피부의 탄력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벤토나이트 성분이 

피부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고민성 피부 및 피부 진정에 좋은 머드는

피부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그 외 호호바씨 오일, 동백오일, 로즈힙 오일 등 천연성분 함유.

 

 

 

개인적으로 컬러랑 질감도 마음에 들어서 몇 통째 사용 중이에요~~ 지금 이건 절반 정도 남았네요!

 

향은 약간 점토 같은 향인데요, 카올린 때문에 이런 향이 난다고 해요.

(카올린 : 외부 자극을 막아줌, 피부 흡착, 모공 수렴, 피부질환에 많이 사용되는 성분)

저는 이런 점토 같은 향도 마음에 드네요~~ 색이랑 뭔가 잘 어울림..!

 

질감은 부드럽게 잘 발려요. 저는 좀 두껍게 바르는 걸 좋아해서 살색이 비치지 않을 두께로 발라줘요~~

바르는 두께에 따라 다를 텐데 약 15분 정도 지나서 굳으면 씻어내면 되는데요~(굳은 느낌이 올 때!)

 

저는 이런 워시오프 팩 종류를 좋아해요~ 뭔가 피지를 말려주는 것 같은 느낌도 나고요!

 

 

 

제품 구매하면 스파츌러도 함께 오는데, 저는 어디론가 사라져서 그냥 집에 굴러다니는 스파츌러로 했어요~~

 

 

 

[솔직 리뷰] [작년 사용기준] [올해는 지금 막 피부 트러블이 시작된 거라, 아직 진행 중입니다]

얼굴에 트러블 생기면, 이것저것 시도해보잖아요? 트러블에 좋다는 팩 하기, 트러블용 기초 화장품 구매 등등?

그래서 딱 이 팩 덕분에 좁쌀이 없어진다.라고 말하긴 힘들어요! 

쓰는 제품이 1개가 아니니까, 뭐 때문인지 알 수가 없는 ;ㅅ;

어쩌면 기온에 적응돼서 그냥 없어질 때 돼서 없어진 걸 지도.....

 

 

 

★그래도 확실하게 체감되는 장점이 몇 개 있으니까 계속 구매하는거겠죠?

1. 피부가 보송보송해져요.

2. 모공 두드러짐이 줄어들어요. 나비존 모공이 벌렁벌렁하다가 소소해짐!

3. 피부온도가 내려가서, 진정용으로 좋아요. 쿨링 효과! ★특히 여름에

 

 

-> 여름에 외출했다가 집 와서 클렌징하고 거울 보면, 얼굴 불긋불긋하고 모공 두드러져서 

헐..띠용...내 피부 어떡해ㄷㄷ? 내 얼굴 왜 이래? 이러다가 

팩 하고 나서 피부 진정된 거 보면 휴.. 다행이다 그 정도로 심각한 건 아니었어.. 요정도??

 

 

피부를 위해 오늘도 15분 투자하러 갑니다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