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간 ♥/리뷰 공간

여드름 트러블 피부 클렌징 추천, '바이오더마 세비엄 무쌍 클렌징젤'

by :Dian 2020. 4. 5.

여드름성 및 중복합 피부용 클렌징 젤 [바이오더마 세비엄 무쌍 클렌징젤] 을 소개합니다.

 

피지, 여드름, 트러블 등의 피부문제가 발생하면, 보통은 팩을 하거나 기초제품을 바꾸곤 하는데요~~

 

이제 클렌징도 신경써보아요~!

 

피부 관리의 첫걸음은 클렌징이라고들 하죠~~ 화장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중요하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Q. 왜 클렌징 젤을 선택했는지??

 

클렌징 종류엔 대표적으로 클렌징 폼, 클렌징 젤, 클렌징 오일, 클렌징 로션, 클렌징 워터! 이렇게 있는 것 같은데요.

저 역시 "이 중에 나에게 맞는 건 무엇인가? " 이런 고민 많이 해봤는데요~

 

5년 전쯤, 지성 친구가 클렌징 오일이 그렇게 좋다고 추천을 해서 한 번써 보기도 했어요~

근데 3주 정도 사용하니까 얼굴 전체가 여드름으로 뒤덮이고 로아큐탄 복용, 압출 관리 몇 개월 관리해서 겨우 없앴네요.

그 친구만큼은 아니지만 저 역시 당시엔 피부가 개기름 많은 지성이었는데요. 

(파란 기름종이 한 번에 2장 반 정도 투명하게 만들기 가능ㅋㅋㅋㅋ)

같은 지성이어도 누군 맞고, 누군 안 맞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 일 이후로 클렌징 오일은 사용하지 않습니다.ㅠㅠ

 

클렌징 로션

괜찮았어요. 근데 휴지로 닦아내야 해서.... 얼굴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하고 싶어서, 휴지 사용을 원치 않아서 제외!!

 

클렌징 폼 

당연히 사용합니다. ★현재는 건성에 가까운 피부 상태★

근데 폼으로 2번 세안하면 피부가 땅기거나, 제품에 따라 당기진 않더라도 건조해지는 기분이라,

1차 세안을 위한 클렌징 젤이나 클렌징 워터, 둘 중 하나를 구매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결국 클렌징 젤로 정함★ 땅땅땅!

(왠지 워터는 헤플 것 같았음 '-' 하지만 언젠가 써봐야지~)

 

<바이오더마 세비엄 무쌍 클렌징 젤>

**과다 피지, 노폐물 제거를 통한 피부 정화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이라 건성피부에도 괜찮아요.

 

저는 악건성까진 아니지만 다소 건조한 편입니다! 

(근데 피지는 왜......? ㅠㅠ 수분은 없으나 유분은 넘치나 봅니다.... 이게 바로 수부지?..)

 

 

 

지금까지 사용해본 클렌징 젤 종류는 각각 다른 회사, 다른 제품으로 3가지 정도입니다.

현재 사용 중인 것은 이 제품이고요!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에 비해 참으로 대용량입니다!

100ml, 200ml, 500ml 

3가지 옵션인데 저는 500ml 구매했어요.

 

용량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화장한 날은 클렌징 젤로 1차 닦고, 클렌징 폼으로 2차 세안을 합니다!

화장 안 한 날은 둘 중 1가지만 사용해요!

 

얼굴에 바르면 파란색은 안 보이네요ㅋㅋ

얼굴에 바른 거 사진 찍는다고 눈 떴는데, 눈이 엄청 따갑네요~

입 벌리지도 않았는데 입 안에도 들어갔는지 엄청 쓰네요

 

모두들 세안할 때, 눈뜨거나 시간 끌지 말고 후딱 헹궈냅시다....!!

 

현재는 심한 여드름 피부는 아닌데, 방심하면 트러블이 생기곤 해서 여드름용, 피지관리용 제품을 선호합니다.

 

 

잘 지워지는지 보기 위해서, 휴지로 닦아내 봤어요~~

이 날은 선크림 위에 루나 밤 타입 쿠션만 살짝 바른 날이라서 그런지 뭐가 많이 나오지는 않았네요.

평소엔 눈 화장 먼저 면봉이나 솜에 전용 리무버 묻혀서 닦아내고,

물 안 묻은 손으로 물 안묻은 얼굴에 젤 문질문질 한 후에, 물로 씻어내요~

 

이전에 사용해본 더 고가의 클렌징 젤들과 비교해도, 세정력의 차이는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지금 찾아보니 올리브영 온라인몰이 더 저렴하네요~

근데 쿠팡은 무료배송이고, 올리브영은 배송비가 있어서... 그럼 결국 똑같아지네요;;

 

아직 많이 남았지만, 추후에 재구매한다면 가격 잘보고 사야겠어용ㅋㅋ

 

 

 

환절기 좁쌀여드름/피부 트러블 모공팩으로 홈케어

새해로 바뀐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4월이에요! 봄이 오고 기온이 올라서 그런가 ㅠㅠ 이마에 좁쌀여드름이 올라왔어요 피부 트러블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으악.. 매년 환절기마다 반복이에요. 올해도 어김..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