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공간 ♥/일상 공간

파주 애견 동반 가능한 브런치 카페 헤이헤이

by :Dian 2020. 4. 23.

1월 말부터 거의 집에만 있으니, 너무 답답한데 먼 곳은 못 가고..

그래서 봄 되면서는 집 근처 카페를 종종 다니고 있어요ㅎㅎ

 

저희 집에서는 정말 가까운 곳인데요~

디저트가 정말 취향저격이에요ㅎㅎ

 

파블로바 아시나요?? 머랭에 크림과 과일 등을 곁들여 먹는 디저트인데요~

저는 이태원 카페에서 처음 먹어보고 정말 맛있었는데 그 뒤로는 못 먹었어요.

흔한 메뉴가 아니더라고요. 어딜 가도 거의 없는...

근데 파주 헤이헤이카페에는 파블로바가 있답니다. 그래서 방문하면 꼭 파블로바를 주문해요.

 

 

이건 파블로바 2단이에요. 1단으로 먹으면 감질나니까 꼭 2단으로 시키시기를 추천드려요!!

빵 같아 보이지만 빵이 아니고요. 머랭이에요~ 머랭 쿠키 드셔 보셨나요? 그거랑 같은 맛이에요.

저는 머랭이 너무 맛있어요ㅎㅎ 집에서 파블로바 만들기도 여러 번 도전했었는데 ㅠㅠ 거의 다 실패

대체 어떻게 해야 파는 것 같은 식감이 나오는 건지 모르겠어요. 휴우 

카페 인스타그램 보니까 파블로바 머랭 굽는 사진도 있네요. 

이 외에도 여러 가지 디저트 사진들 많이 올라와있는데 ㅎㅎ 다 맛있어 보이네요.

 

 

음료는 비엔나 아이스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아이스 시켰네요. 

제 기준으로는 음료 양은 적은 편이에요.

코로나 19 이후로는 매장에서 마셔도 일회용 컵에 나오네요.

아 그리고 종이 빨대예요. 

 

#파주 카페 헤이헤이 #이곳의 장점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기에 좋은 카페! 다른 곳에는 없는 디저트 종류가 많다

인테리어가 예쁘다. 실외공간도 있는데, 날씨 좋을 때는 실외공간에 마련된 자리에서 마셔도 정말 좋을듯해요.

넓은 공간, 테이블 간격도 넉넉한 편. 사람 많은 시간 아니면 뚝 뚝 떨어져 앉기 좋다.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추천. 인테리어도 이쁘고, 사진도 잘 나와요.

주차하기 좋아요.

그리고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니까 강아지가 얌전하면 함께 방문 가능해요. 

**목줄 착용 여부와 관계없이 바닥에 애견을 내려놓는 건 안됩니다.

저에겐 해당사항이 없네요... 안 내려놓을 수가 없어요 T^T  커서.

그리고 저희 개님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냄새도 맡고 참견해야 함ㅋㅋㅋ

 

 

이건 또 다른 날 방문한 사진인데요.

이 날은 부모님 친구분들이 저희 동네로 놀러 오셔서 같이 저녁 먹고 후식 먹으러 간 날이에요.

총 일행은 7명? 정도였는데, 많은 인원이 가도 함께 앉을 수 있는 커다란 테이블도 있어요.

 

사진에 나온 건 저랑 제 동생꺼에요ㅎㅎ 

이 날은 파블로바 1단으로 시켰어요.

 

 

#파주 헤이헤이 카페 #영업시간 #위치

 

주소 : 경기 파주시 평화로 380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저녁 9시

 

이런 이런 너무 문을 일찍 닫아요 ㅠㅠ 저녁 6~7시쯤 누구 만나서 저녁 먹고 슬슬 2차로 카페 가려고 하면 8시...

그러면 이동시간 + 음료 주문하고 나오는 시간 생각하면... 아 못 가겠다. 하고 안 가게 되는...

근데 파주 카페들이 전반적으로 영업시간이 다 이러네요. (역 근처 거나 대형 프랜차이즈 제외)

 

가려면 저녁 일찍 먹고 빨리빨리 서둘러 움직여서 가야 해요 :D!!

 

 

 

파주 헤이리 마을, 케익이 맛있는 카페 '루미 케익'

일요일에 다녀온 헤이리 카페 루미 케익 파주 헤이리 디저트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헤이리에 카페가 엄청 많죠? 그래서 항상 어디 가야 할지 고르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루미 카페도 이름은 인터넷에서 여러..

yaong1meong1.tistory.com

 

민들레 꽃차 만들기, 민들레 효능

콩이랑 산책 가다 보면 길에 민들레가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문득 생각난 민들레차!! 민들레차를 만들어야겠다. 결심하고. 바로 실행에 옮김!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사온 유리 공병에 담아서 포장까지 완료!! (..

yaong1meong1.tistory.com

 

댓글